[종각맛집] 두부촌_두부요리 fooD



우연히 밥먹을 곳을 찾아헤매가 들어가게 된 이곳..
숨부두(맑은 두부)를 좋아하는지라..
여기서도 숨두부를 시켜봤다..
역시.. 숨두부는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좋아.. ㅎㅎ

청국장 맛도 담백하니 나쁘지않고
가장 맛있었던 건 비지찌개..

요건 서비스로 나오는건데 참 맛있다..
원래 숨두부가 아닌 비지찌개를 시킬라했는데
아주머니가 서비스로 나오니 다른걸 맛보라 하셔서 숨두부를 시킨거였다..
근데.. 저 비지찌개 맛을 보고나서 시키지않은걸 후회하게됐다..ㅜㅜ
다음번엔 꼭 비지찌개 먹어야지 하고 다짐하고 나왔다.. ^^

앞으론 점심때 뭐 먹을까 고민하지말고
속 안좋을때 굶지말고..
요길 가야겠다.. ^^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상호명 :  두부촌
주메뉴 :  각종 두부요리 & 바베큐
연락처 :  02) 732-3838
위치 :  종각역 3번출구 YMCA 바라보고 오른쪽 (민토 옆) 골목으로 들어가면 우측에 위치함
친절도 :  ★★★★☆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덧글

  • 연진 2009/12/05 00:59 # 답글

    두_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우와!숨두부라는것도 있군용..저두 순두부 연두부 다 좋아한다며..ㅋ
    청국장두 겨울에 최고죠!!!
  • seraphina 2009/12/05 01:00 #

    아 정말요?? ^^
    숨두부 첨에 먹을땐 이상한데 먹다보면 나름 매력있어요~ㅎㅎ
    그리고 해장으로도 최고죠..ㅋㅋ
  • 강우 2009/12/05 01:34 # 답글

    저도 두부 엄청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여서 기대되네요!!
    어렸을땐 집에서 맷돌-_- 로 콩갈아서 비지해먹고 그랬었고 시장서도 종종 봤는데
    요즘은 맷돌 보기는 참 힘들어요.
  • seraphina 2009/12/05 01:53 #

    그죠~ 맷돌본지 오래된 것 같아요..
    아주 어렸을적엔 동네에 두부 만드는 집이 있어서 매일 줄서서 갖나온 두부 사와서 잘라먹곤 했었는데..
    그 맛을 언제쯤 또 볼수 있을란지..^^;
댓글 입력 영역


우클릭방지

통계 위젯 (화이트)

22
14
28023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