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대학로맛집] 가건물속 혜화 칼국수 fooD



예전부터 지나가면서 사람 많은 것을보고 한번 먹어볼까 했었던 곳인데..
주일 미사 종료 후 점심시간이 되었길래 한번 가봤다.. ㅎㅎ

건물 외형은 가건물처럼 생겼으며 참 멋도없어보인다 했는데..
내부는 생각보다 넒고 구조도 굉장히 특이했다..
1층짜리 건물로 보이지만
이곳은 지하를 뚫어 지하에도 테이블이 존재하는 곳이다..ㅎㅎ
구조 참 특이해~ 


이것저것 시켜먹을 시간이 없어 일단 국시 2개를 시켜서 먹었다..
칼국수의 국물은.. 살짝 꼬릿한 냄새가 나긴하나
입맛에 그 꼬릿함이 느껴지진 않고.. 면발이 굉장히 부드럽다..
육수는 양지머리, 사골로 국물을 낸다고 하더이다..
그래서 꼬릿한 냄새가 아는건가?? ^^;


반찬의 맛도 나쁘지 않고 쉽게 덜어먹을 수 있게 테이블에 여분의 김치가 준비되어 있다.
다른 사람들을보니 생선튀김을 많이 시켜드시던데..
그것도 맛있어보인다~~
다음번엔 생선튀김 시켜먹어봐야지~~ㅎㅎ


다음 로드뷰로 본 혜화 칼국수..
요 기능 참 맘에 든다~~ㅎㅎ
실물보고 찾아가기 훨 쉬운 것 같아서 좋아좋아~~
이제 더이상 어디든 낯선곳이 아냐!!ㅋㅋ


대학로 맛집보기

핑백

덧글

  • fein 2010/01/09 11:17 # 답글

    어떤맛인지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,
  • seraphina 2010/01/10 00:09 #

    ^^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셔요.. ^^
  • 카이º 2010/01/09 20:55 # 답글

    오 뭔가 외관부터 포스가 ㅋㅋㅋㅋ

    부추가 있는듯한 김치가 완전 맛나보이는데요 ㅎㅎ
  • seraphina 2010/01/10 00:11 #

    네.. 반찬도 맛있었어요~ㅎㅎ
    요즘 부추에 완전 꽂혀있는데.. 부추반찬을 보니 더 정이 가더라구요..ㅋㅋ
  • 연진 2010/01/10 03:25 # 답글

    김치두 그렇고 군침이...ㅠㅠㅠ
  • seraphina 2010/01/10 14:51 #

    이곳 반찬이 정말 맛있어요..
    저 부추무침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~~ㅎㅎ
  • 행복추구 2010/01/22 10:50 # 삭제 답글

    혜화칼국수집....정말정말맛있어요~~!!! 연예인분들도 제법오시고 영화감독 드라마감독도 오시는곳
    외관은별로나....맛은정말최고입니다.... 저 아이임신하고 입덧때문에 고생했는데 이곳칼국수하고 생선튀김은 딱딱입에 붙더라고요~~생선튀김맛일품입니다,,,,, ^^ 아는곳이 나오니.....정말반갑네요~~ㅋㅋㅋ
  • seraphina 2010/01/27 22:19 #

    연예인도 오는 곳인가요?? 그런곳이구나~~^^;;
    다음에가면 생선 튀김 곡 먹어봐야겠어요.. ^^
댓글 입력 영역


우클릭방지

통계 위젯 (화이트)

04
30
28016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