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대학로맛집] 솟대샤브샤브 _ 추울때 먹어야~ fooD




대학로의 맛집중 하나..
솟대 샤브샤브..
이전엔 한옥집이었는데 한동안 안와봤더니..
이리도 근사하게 인터리어를 하고 옮겨왔더이다..^^


샤브샤브의 국물맛은.. 육수와 아래의 사진에 있는 조개때문인지.. 시원한 맛이 있어 좋다..
테이블에 요렇게 전기 플레이트가 설치되어 있다.
온도 조정이 쉽지않았지만..
뭔가 정돈된 느낌이 있어 테이블이 깔끔해서 좋았다.. ^^

한참 먹다보니 사진 안찍은 것이 생각나..
마지막 한국자를 떠서 급히 찍은 사진..ㅋㅋ
그래서인지 고기를 볼 수가 없다..ㅋㅋ

난 먹을 것 앞에서는.. 왜 맨날 사진 찍는 것을 잊어버리는지.. ㅎㅎ

국물이 살짝 노란이유를 단호박이 들어갔기 때문.. ^^

이제 칼국수를 먹을차례~
요건.. 꼭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.. 면을 퐁당 담그고 한컷..ㅋㅋ

요것이 완성된 칼국수..
역시나 단호박으로 인해 색깔이 노랗다~~ㅎ
맛은 살짝 달콤고 면이 상당히 쫄깃해서 씹히는 맛이 좋다.. ^^ 
이제 볶음밥 납시오~~ㅎㅎ
내게 젤로 좋아하는 볶음밥..

그리 많이 매콤하진 않지만 칼국수로 살짝 느끼해진 입맛을 돋구기엔 최고의 볶음밥..
밥 양이 적어 많이 아쉽지만.. 이 맛은 그 어떤 샤브집보다도 좋은 것 같다.. ^^
완전 맛있어~

후식 매실차.. ^^
매실의 농도가 짙진않으나 새콤 달콤.. 좋다..
소화에도 좋은 매실차가 난 요즘 넘 좋아~
회사에서도 매실차만 먹는데.. ㅎㅎ

매장 분위기..
이전대비 많이 세련되졌으며
분위기는 많이 다르지만 그래도 간혹 벽에 붙어있는 무늬는 전통무늬(?)로 이루어져
참..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.. ^^

외부에서 바라본 솟대..
2층에 위치하고 있다.. ^^
이전 대비 지하철역에서 많이 가까워졌고 찾아가기도 그리 어렵지 않으며
'반저' 옆에 있어서 술이 땡기면 반저로..
밥이 먹고싶으면 솟대로~ㅋㅋ


추운날.. 따뜻한 샤브샤브는 최고의 메뉴인 것 같아~~>.<
내일부터 또다시 추워진다고 하는데..
이참에 근처에 있는 샤브집 투어 한번 해볼까??? ㅋㅋㅋ


대학로 맛집보기

핑백

  • 처음느낌그대로~★ : 대학로 맛집 지도 2010-01-11 10:51:01 #

    ... ↑↑↑↑↑ 지도 클릭~이거 언제 다가보나?차근차근 하나하나씩~아자아자!!!솟대 샤브샤브 : http://psyche.egloos.com/2409583 (위치 이전)타셴 : http://psyche.egloos.com/2422658명륜골 : http://psyche.egloos.com/19 ... more

덧글

  • fein 2010/01/10 21:11 # 답글

    샤브샤브, 지역마다 맛있는곳이 있어요,
  • seraphina 2010/01/11 00:02 #

    네.. ^^
    맛있는 곳 알고계시면 하나만 알려주세요.. ^^
  • fein 2010/01/11 08:14 # 답글

    강남역에, 영화관 뒷골목에 하나 있는데, 그 근처에 그곳 하난데, 식당이름은 모르겠어요..
  • seraphina 2010/01/11 10:55 #

    아.. 아쉽다~ 담에 알게되심 꼭 알려주세요.. ^^
  • 카이º 2010/01/11 16:45 # 답글

    저런 곳 말고 그저 프랜차이즈를 가다보니 정성본밖에 ㅠㅠ
  • seraphina 2010/01/12 21:29 #

    아.. 전 정성본을 굉장히 싫어라하거든요.. ^^;;
    거기 매니져가 제 정신인지 홀에서 알바생들에게 계속 욕하고 짜증내고 그러더라구요~
    그런 분위기에서 밥먹다 체하는줄 알았어요~
    개념없는 매니져~~
  • 순수 2010/11/13 01:12 # 삭제 답글

    나도 옛날 한옥집일때 가봤는데 바꼈네요
댓글 입력 영역


우클릭방지

통계 위젯 (화이트)

22
30
28015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