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그 : 유해물질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

1

조카를 위한 나의 선물~^^ (오가닉베게, 미요시세제)

지난 베페때 5월에 만나게될 울 조카를 위한 선물을 샀다.. ^^맨위의 베게는 오가닉 원단으로 되어있으며,베게와 턱받이를 함께 구매했음.. ㅎㅎ완성본을 살까하다가 그래도 나의 정성을 담아서 전달해주기위해 diy용으로 구매했다..^^3월에 샀는데 아직까지 시작도 못하고 있는중.. ㅠㅠ나름 한 바느질했었기에 자신감 만땅중임..ㅋ이제 팔 아픈것도 괜찮아졌으니...

일반적인 메이크업 제품의 유통기간 & 진열장소 확인

일반화장품 구매시 유의점지금있는 화장대의 화장품은 얼마나 됐나??음.. 최소 2년 넘은 화장품도 아직 내 화장대에는 존재한다..잘 사용하지도 않는 화장품이 왜 아직도 내 화장대에 존재하는지를 생각해보면..그냥 아까워서??ㅋㅋ그렇지만.. 고 몇푼이 아깝다고..나의 피부를 망칠수는 없다..하지만 쉽게 버려지지는 않는다.. ㅠㅠ언제 한번 맘 잡고 다 정리해버...
1


우클릭방지

통계 위젯 (화이트)

01
13
280077